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콘텐츠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서비스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캠페인 콘텐츠 서비스 콘텐츠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입니다. 이 경우에는 사진을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진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직접 소재를 제작하여 정보성 혹은 캠페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캠페인 콘텐츠 등 3가지 형태의 콘텐츠를 발행합니다.서비스 콘텐츠: 고객사의 서비스 및 제품, 매장을 홍보하는 콘텐츠정보성 콘텐츠: 고객사와 관련성 있는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캠페인 콘텐츠: 고객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 콘텐츠를 제작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콘텐츠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서비스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캠페인 콘텐츠 서비스 콘텐츠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입니다. 이 경우에는 사진을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진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직접 소재를 제작하여 정보성 혹은 캠페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와 고객사의 협의를 통해 마케터를 중심으로 한 TF회의를 통해 배너 혹은 썸네일 등 소재 제작을 기획합니다.
이미 만들어진 소재를 계속 복사해서 생성하는 타사와는 다르게 콘텐츠 하나하나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콘텐츠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서비스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캠페인 콘텐츠 서비스 콘텐츠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입니다. 이 경우에는 사진을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진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직접 소재를 제작하여 정보성 혹은 캠페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매월 광고 진행 전월에 TF팀 (에디터, 디자이너, 마케터)에서 고객사와 경쟁사를 분석하고 익월에 발행될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고객사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면 좋을지, 혹은 어떤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게 좋을지 분석과 기획을 통해 일정을 베레이션하게 됩니다.
서비스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캠페인 콘텐츠 등 3가지 형태의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서비스 콘텐츠: 고객사의 서비스 및 제품, 매장을 홍보하는 콘텐츠
정보성 콘텐츠: 고객사와 관련성 있는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
캠페인 콘텐츠: 고객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 콘텐츠를 제작